브레인스톰(주)는 인터넷상의 디자인과 기술적인 면은 물론 마케팅 요소가 적절하게 조화된 효과적인
웹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아래와 같은 사항을 간략히 정리하여 보내주시면 빠른시일 내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문의전화 : 523-6334 e-mail :
webmaster@brainstorm.co.kr
Untitled Document
제1조(목적) 본 약관은 Branistorm(주) (이하 "갑")가 제공하는 호스팅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자 (이하"을")의 이용에 관한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 필요한 사항에 대해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계약의 성립) 1. "갑"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계약은 "갑"의 홈페이지에서 "을"이 서비스 신청 후 "갑"이 신청 확인,요금납부확인 등의 절차를 거쳐 승낙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을"은 업체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증사본을 "갑"에게 Fax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 3조("갑"의 의무) 1. "갑"은 서비스를 안정적 및 지속적으로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갑"은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된 회사측 설비에 장애가 발생할 경우 신속히 복구합니다. 제 4조("을"의 의무) 1. "을"은 "갑"이 사용료에 대한 별도 통보를 하지 않아도 매월 이용료를 해당월 1일에 선납하여야 합니다. 2. "을"은 타인의 이름으로 매월 이용료를 납부하는 경우 이에대해 "갑"에게 통보할 의무가 있습니다. 통보가 안되어서 생기는 서비스 중단, 또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을"이 책임집니다. 3. 서비스는 합법적인 목적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전기통신기본법을 포함한 관련법에 저촉 되는 자료는 서비스를 통해 유포할 수 없습니다. 동 자료는 허가받지 않은 저작물, 음란물 및 공공질서를 위협하는 자료, 크랙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는 구성될 수 없습니다. 만일 계약기간 중 이와같은 사실을 발견할 경우에는 계약해지의 원인이 되며 이로인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해당웹사이트 책임자(도메인책임자와 동일)에게 있습니다. 4. "을"은 스팸메일 또는 과다한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프로그램등의 실행등을 하지 말아야 하며 접속자의 과다로, 타 사용자들의 이용에 지장을 줄경우 계약해지의 원인이 되며 이 경우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뿐만 아니라 예상되는 손해에 대해 "을"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5. 웹호스팅의 경우 "을"의 CGI 프로그램 사용은 자유이나 단 그 프로그램이 실행될 때에 서버의 CPU 점유율과 메모리 점유율이 10 퍼센트를 넘지 말아야 합니다. 잘 만들어진 프로그램은 10% 를 넘지 않습니다. 불량 CGI 프로그램이 발견될 경우 서버의 원할한 운영을 위해서 곧바로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을 취함과 동시에 해당 프로그램의 실행을 제한합니다. 6. 서버호스팅의 경우 "을" 이사용하는 서버에 설치되는 모든 소프트웨어는 "을"이 구입을 하여야 합니다. 제 5조(이용료) 1.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납입하여야 하는 이용료는 본 사이트에서 이용요금 페이지에 있는 것과 동일 하며, 이용요금 및 사양의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변동사항에 관하여 최소한 30일 전에 공지하고 나서 변동사항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6조(이용의 정지) 1. "갑"은 다음의 경우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를 즉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계약된 내용은 모두 파기가 됩니다. "을"이 위 4조의 의무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을"이 이용료 납부를 2개월 이상 연체한 경우 "을"의 웹사이트나 서비스이용으로 인해 타이용자에게 피해가 되는경우 2. "갑"은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때에는 신속히 이용정지를 해지하며 재 이용시 "을"은 셋업비를 다시 지불해야 합니다. 3. "을"이 고객서버호스팅 이용시 2개월이상 사용료를 연체시에는 "갑"은 "을"의 서버를 판매하여 미납 이용료를 충당할수 있습니다. 4. "을"이 사용하는 국제 트래픽이 계약된 전용선 트래픽의 3%를 초과할 경우 트래픽을 제한 할수 있습니다. 제 7조(서비스 중지) 1. "갑"은 다음의 경우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태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 운영 장비의 정기점검, 장비 고장, 전용회선 장애 등의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하여 "갑"이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을 경우 제 8조(이용료 계산방법) 1.서비스 개시는 "을"이 서비스를 신청하여, 인터넷에 "을"의 계정을 이용하여 Telnet, FTP, IP, URL등 접속정보로 접근할 수 있는 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서버의 HDD 용량 추가, 메일계정 추가 및 기타 별도의 서비스를 추가할 때에는 서비스 개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서비스 이용료는 설치비와 한달 이용료가 선불로 지급되어야 하며, 익월부터의 월사용료는 매월 1일을 납부일로 합니다. 예를 들어, 6월 6일에 서비스를 신청하고, 10일에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20일(7월 10일-7월 31일)동안의 서비스 이용료와 8월 이용료를 8월 1일에 납부하셔야 하고 그 다음달부터는 매월 1일에 한달 사용료를 선납하면 됩니다. 3. 서버호스팅 및 상면 네트웍 서비스 이용시 초기에 계약한 전용선 사용량의 최대치를 넘을 경우 1M당 30,000원/월의 이용료를 추가로, 익월 1일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4. 연납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연납 사용기간 종료후에 이용료를 납부하지 않으면 홈페이지에 공지된 요금에 의거하여 해당월의 월 이용료가 매월 1일에 선납하는것으로 청구됩니다. 제 9조(이용료 할인) 1. 월사용료의 1년 사용료 선납시두달사용료의 감면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월사용료를 1년 선납하여 서비스 받는 고객이 중도에 해지를 할경우는 기존에 할인되었던 금액이 월단위 금액으로 정정하여 청구되며, 2개월 사용료분의 중도해지 수수료가 함께 청구됩니다. 3.복수의 서비스 이용시 "갑"과의 협의하에 사용료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제 10조(계약기간 및 해지) 1. "을"은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하려면, 매월 말일 10일전까지 서비스 해지 여부를 "갑"에게 통보하여야 하며 만일 매월 말일 10일 이전까지 해지신청을 하지않은 경우에는 익월에 서비스 이용에 대한 해지의사가 없는 것으로 보아, 익월 이용요금이 청구됩니다. 2. 계약기간은 1년으로, 해지신청이 없을경우 1년간 동일조건으로 서비스가 제공되고 만기시 별도 통보가 없으면 동일조건으로 1년씩 자동 연장 됩니다. . 3. "갑"의 서비스의 문제로 인한 사유료, 개통일로부터 5일내에 해지시는 서비스 이용료의 50%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4. "을"의 서비스해지 신청은 "갑"에게 해지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Fax로 발송하고 이에 "갑"이 승인하고 확인메일이나 Fax를 발송함으로써 완결됩니다. 5. "을"은 해지신청 후 " 갑"이 발송한 해지확인메일이나 Fax를 보관하여야 합니다. 6. 약정기간이 있는 경우, 중도해지시에는 남은 사용료의 50%를 위약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세팅비를 면제받은 호스팅 서비스의 경우 이용기간이 3개월 미만일 경우에는 한 달 사용료가 해지수수료 명목으로 청구됩니다. 제 11조(계약의 변경) 1. 서비스 중인 계약의 변경은 월 1회 가능하고, 변경 하려면 별도의 세팅비용이 발생 합니다. 2. 서비스 변경시, 이용요금의 차이가 있다면 날일 정산하여 비용이 청구가 되게 됩니다. 날일 정산의 적용시점은 변경된 서비스의 적용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제 12조(기타 서비스) 1. 홈페이지제작및 프로그램개발, 솔루션납품 서비스의 경우(이하 기타서비스라 함) 제작시 사용되는 사진및 이미지에 대한 라이센스는 고객사에서 구매하여 주셔야 합니다. 2. 기타서비스의 제작 완료 통보후 "을"은 일주일 이내에 검수를 하여 결과를 통보 하여야 하고, 그 기간안에 검수결과 통보가 없으면 검수가 완료 된것으로 봅니다. 3. "을"이 기타서비스 관련한 착수금, 중도금 등의 비용을 납부하지 않을경우, "갑"은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수 있고, 연체 금액에 대해 연리 25%의 연체료를 추가하여 청구할수 있습니다. 4. "을"은 계약상의 작업의 전체 또는 일부의 실시를 중지하거나 폐지하는 경우라도 이미 수행한 업무에 대한 보수를 "갑"에게 지급하여야 한다. 이는 전체 작업중에 진행한 작업 비율로 계산하며, 이에대한 계산이 힘들시에는 계약일로부터 계약해지일 까지의 일수를 전체 계약일수로 일할 계산하여 지급 합니다. 제 13조(이용료 청구) 1.매달 납부해야 할 서비스이용료와 미납된 요금이 익월 1일날까지 납부되지 않으면,"갑"은 "을"의 서비스를 제한 할 수 있고, 미납된 요금에 대하여 연리25%의 연체료를 추가로 부과 할 수 있습니다. 2.서비스를 제한한 경우에 서비스를 재개하려면 세팅비가 추가 부과 됩니다. 3. "갑"은 "을"이 법인업체 일 경우에 대표자에게 "을"과 연대하여 요금의 납부책임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손해 배상) 1. "갑"이 "갑"의 명백한 과실에의한 서비스 중지를 인지한후, 24시간 이상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서비스 이용불가로 "을"이 입은 피해에 대해, 해당월 이용요금을 일일이용금액으로 환산하여 해당 금액에 이용불가 일수를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최고 5배 한도 내에서 서비스 이용자와 사전 협의하여 배상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손해배상 청구권은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15일이 경과한 후에는 소멸됩니다. 3. 분쟁의 발생시 소송은 "갑"의 본점 소재지의 관할지 법원으로 합니다. 제 15조(면책) 1. "갑"은 "을"의 불법 자료 유포로 입을 수 있는 피해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갑"의 귀책사유의 범위는 네트웍 및 상면이며 "갑"이 제공하는 H/W의 문제로 인한 손해는 책임지지 않으며 문제 발생시 H/W의 교체 또는 AS를 제공합니다. 3. "갑"은 "을"의 서버 업그레이드, 다운그레이드, 재세팅시 S/W 또는 H/W 문제로 발생하는 데이터 유실에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을"은 상기 서비스요청시 데이터를 백업해 두어야 합니다. 제 16조(부칙) 부칙 1: 이 약관은 1999년3월 1일 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2: 이용료 체계 (본사 웹사이트 참조) 부칙 3: 모든 호스팅 서비스의 상세 지원사항은 홈페이지에 공시된, 각각의 서비스별 안내 내용에 준합니다.
위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합니다.
당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으로 보유하고 활용합니다.
개인정보
수집항목
수집목적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동의거부에
따른 불이익
이름,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e-mail, 비밀번호, Fax 번호
본인확인 및
고객관리 용도
서비스 해지시 까지
당사 서비스를 이용할수 없음
동의함
동의안함
브레인스톰(주) 개인정보 취급방침 브레인스톰(주) 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공개합니다. ※ 본 방침은 2015년 5월 7일부터 시행합니다. 제 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4. 마케팅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 합니다. 제 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시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정산 완료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까지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통신비밀보호법」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시간, 상대방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 1년 -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제 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타 회사에 처리 업무를 위탁하고 있지 않습니다. 위탁 업무를 하게될 경우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5조(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제 6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필수항목 : 성명, 주소, 핸드폰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패스워드 2.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제 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 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 9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 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권한상 직책 : 대표 이사 연락처 : 02-523-6334 (101), webmaster@brainstorm.co.kr, 02-523-6350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호스팅지원팀 담당자 : 백민기 과장 연락처 : 02-523-6334 (201), hosting@brainstorm.co.kr, 02-523-6350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 10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경영지원팀 담당자 : 김진미 대리 연락처 : 02-523-6334 (501), pay@brainstorm.co.kr, 02-523-6350 제 11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6-0112 (www.netan.go.kr)
회사명
담당자명
전화번호
-
-
휴대폰 번호
-
-
팩스번호
-
-
e-mail
e-business 컨설팅
온라인 마케팅
웹사이트 구축/리뉴얼/관리
솔루션임대/개발
인터넷 방송국
호스팅
프로젝트 개요
경쟁사 혹은 참고 사이트
운영중인 도메인명
구축예상금액
만원
관련 파일 발송은
webmaster@brainstorm.co.kr
로 부탁드립니다.